본문 바로가기
상식모음

[레시피] 라볶이 만드는 법(백종원 레시피)

by 독잡이 2022. 7. 10.

 

 

라볶이 만드는 법
(백종원 레시피)

 

 

안녕하세요

제가 분식집에서 자주 시켜먹는

메뉴 중에 하나가

바로 라볶이인데요

 

 

남녀노소 가릴 거 없이

모두가 사랑하는 메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백종원 유튜브롤 보다가

쉽게 만들 수 있는 라볶이 레시피를 소개해줘서

한 번 따라 만들어보았어요

 

 

1. 재료
순한맛라면 1개
대파 약 1/3대(30g)
물 1과 1/2컵(270g)
황설탕 1큰술(12g)
고추장 1큰술(20g)

 

 

영상에서는 순한맛 라면으로

진라면 순한 맛(진순이)을 썼는데

마침 집에 진순이가 있어서

똑같은 라면과 수프로 따라 만들 수 있었네요

 

 

만드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2. 만드는 법
1. 대파를 송송 썰어 준비한다
2. 냄비에 분말수프(1/2), 건더기 수프, 설탕, 고추장을 넣어 풀어주며 끓인다.
3. 육수가 끓으면 면을 넣고 끓인다
4. 면이 풀어지면 대파를 넣고 1분 정도 더 끓인다
5. 물이 졸아들고 면이 익으면 완성

 

굉장히 쉽죠?

쉬우면서 맛있어서

최근에 두 번이나 만들어 먹었네요

 

 


 

실제로 보고 따라한 영상도

아래 참고 링크로 달아놓을게요

 

맛있게 드세요ㅎㅎ

 

 

참고 유튜브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