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모음

커플 만약에 게임 40가지 질문 모음(달달한 매운맛 신박한 재밌는 어려운 질문)

by 독잡이 2023. 11. 16.

 

커플 만약에 게임 질문 40개를 모아봤습니다. 남친, 여친 혹은 썸남, 썸녀 또는 부부간에도 해보면 재밌을 만약에 게임 질문 문을 리스트업 해보았습니다. 달달한 질문, 매운맛 질문, 신박한 질문, 재밌는 질문, 어려운 질문으로 구분해 놓았으니 연인 간에 재밌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커플 만약에 게임

커플끼리 하는 만약에 게임은 친구들끼리 하는 만약에 게임과는 다릅니다. 오래되어 너무 편해진 연인간에 질투를 유발하기도 하며, 달달한 질문을 통해 새롭게 사랑이 싹트기도 합니다. 또한 매운맛 질문을 통해 후끈해질 수도 있으며, 재밌는 만약에 질문을 하면서 재밌는 데이트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커플간에 서로 질문해 볼 수 있는 만약에 게임 질문 40가지를 정리해 놓았습니다. 연애를 시작하기 전인 썸남, 썸녀들 혹은 연에 초반 커플과 사귄지 오래된 남자 친구, 여자 친구 및 결혼한 부부들까지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1) 달달한 질문

커플 만약에 게임에서 할 수 있는 달달한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어렵지 않은 질문으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달달한 질문들입니다. 달달한 질문을 통해 서로의 사랑을 한 번 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내가 하루에 한 번씩 칭찬해달라고 한다면?
  2. 지금부터 나를 공주님(왕자님)이라고 불러달라고 한다면?
  3. 내가 비건을 선언하고 같이 채식주의를 하자고 한다면?
  4. 만약 내가 갑자기 20kg이 쪄서 뚱뚱해진다면?
  5. 내가 매일 아침밥 해주는데 너무 맛이 없으면?
  6. 만약 내가 하루종일 연락을 안 한다면?
  7. 내가 하루에 한 번씩 애정표현 해달라고 한다면?

 

 

2) 매운맛 질문

커플 만약에 게임은 연인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매운맛 질문들이 있습니다. 친구들과는 할 수 없는 만약에 게임 매운맛 질문을 해보며 미묘한 감정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1. 결혼 전까지 스킨십 허용 못하게 한다면?
  2. 내 첫사랑이 알고 보니 너의 절친이라면?
  3. 만약 내 액세서리 모든 게 전 남자 친구가 선물한 거라면?
  4. 가장 친한 절친이 내가 마음에 안 든다고 한다면?
  5. 술 마시고 내가 옆테이블 무서운 아저씨들이랑 시비를 걸면?
  6. 내가 너의 형제(자매)가 전애인이라면?
  7. 만약 지금 내가 권태기인 것 같다고 한다면?
  8. 남사친, 여사친이랑 둘이 술 먹으러 간다면?

 

 

3) 신박한 질문

커플 만약에 게임이 아니면 평소에 잘할 수 없는 신박한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말도 안 되긴 하지만 한 번쯤 상상해 보면 재밌을 신박한 만약에 게임 질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해외여행 가는 날 공항에서 여권을 안 가져왔다고 한다면?
  2. 어느 날 내가 바퀴벌레로 변한다면?
  3. 내가 사준 로또가 당첨된다면?
  4. 내가 간첩인데 신고하면 포상금이 1억이라면?
  5. 내가 이름을 속였다면?
  6. 이상한 종교를 같이 다니자고 한다면?
  7. 나랑 헤어지고 한 달 됐는데, 이성이 전화번호를 물어본다면?

 

 

4) 재밌는 질문

커플 만약에 게임을 하는 목적은 연인 간에 재밌는 데이트 시간을 보내고 서로 웃고 즐기기 위함이니다. 커플 만약에 게임의 재밌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어이없지만 재밌는 질문들로 웃고 떠들며 즐거운 데이트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1. 사람 많은 엘리베이터에서 방귀 뀌고 너에게 덮어씌운다면?
  2. 치킨 먹을 때마다 내가 닭다리 2개 다 먹는다면?
  3. 최애 아이돌(연예인)이 사귀자고 한다면?
  4. 내가 만날 때마다 항상 30분씩 늦는다면?
  5. 내가 사실 아프리카 유명 BJ라면?
  6. 차 뽑은 지 하루 만에 내가 사고 낸다면?
  7. 내가 사실 대머리라면?
  8. 치질에 걸렸다면 언제 말할 거야?
  9. 내가 요리를 엄청 못하는데 맨날 도시락을 싸주면?

 

 

5) 어려운 질문

위의 커플 만약에 게임 질문들이 너무 시시했다면 추천드리는 어려운 질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깊게 생각해볼 수 있는 어려운 만약에 게임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상황을 상상해 보면서 해당 상황에서 나라면 어떻게 할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만약에 내가 비혼주의라면?
  2. 잘 보여야 하는 이성인 상사가 매일 카풀로 출퇴근하자고 한다면?
  3. 이유 묻지 않고 천만원만 빌려달라고 한다면?
  4. 우리 부모님이 만나지 말라고 한다면?
  5. 내가 범죄를 저지르고 숨겨달라고 한다면?
  6. 내가 앞으로 2개월 밖에 살지 못한다고 한다면?
  7. 내가 차려준 밥이 너무 맛이 없으면?
  8. 소액을 빌려줬는데 말없이 계속 안 갚는다면?
  9. 결혼하고 우리 부모님이 같이 살자고 한다면?

 

 

 

관련글

 

이제 막 사귄 커플 혹은 오래된 연인이라도 아직 서로를 부르는 애칭이 없으신가요? 부르는 것만으로도 애틋해지는 애칭 30가지를 추천드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커플 연인 애칭 추천(30가지 모음)

 

커플 연인 애칭 추천 30가지 모음

커플 혹은 연인 간에는 서로를 특별한 애칭으로 불리고 싶고 부르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한번 정해지면 오래도록 가는 것이 애칭이기 때문에 처음 정할 때 신중하게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ocjab.tistory.com

 

 

커플끼리 즐길 수 있는 취미활동을 추천드립니다. 정적인, 동적인 취미활동 모두 모아봤으니 아래 글을 참고해 연인 간에 즐길 수 있는 취미활동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취미 종류 추천(65가지 모음)

 

취미 종류 리스트 추천 65가지 모음(정적인 동적인 혼자 커플 취미활동 )

취미 종류 리스트 65가지 추천 모음을 리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자, 여자, 커플뿐만 아니라 10~20대 학생들, 30~40대 직장인, 50~60대 퇴직 후 삶을 즐기시는 분들까지 할수 있는 다양한 취미활

docjab.tistory.com

 

 

포스팅 요약

이상으로 커플 만약에 게임 질문 40개를 알아봤습니다. 남친과 여친,  썸남과 썸녀 또는 부부끼리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만약에 게임 질문을 재밌게 보셨나요? 달달한 질문, 매운맛 질문, 신박한 질문, 재밌는 질문, 어려운 질문을 해보며 연인 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커플 만약에 게임 40가지 질문 모음(달달한 매운맛 신박한 재밌는 어려운 질문)

 

  1. 만약에 게임은 커플끼리 만약의 상황을 가정하며 서로 질문해 보는 게임입니다.
  2. 남자 친구와 여자 친구, 썸남과 썸녀 그리고 부부간에도 달달하고 후끈한 질문들을 통해 사랑을 키워갈 수 있습니다.
  3. 달달한 질문,  매운맛 질문, 신박한 질문, 재밌는 질문, 어려운 질문으로 구분해 40가지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4. 제시드린 먄약에 게임 질문을 토대로 질문을 변형해 가며 즐거운 데이트 시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by 독보적 잡동사니

 

 

 

댓글